르오네뜨 바로가기

공지사항

보도자료

곡성에 프리미엄 퍼블릭 르오네뜨CC 개장
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조회수 : 52

곡성에 프리미엄 퍼블릭 르오네뜨CC 개장

입력 2023.09.19. 14:31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최민석 기자

10월2일 9홀 우선 개장, 내년에 9홀 추가 개장     http://www.lehonnetecc.com
곡성 르오네뜨CC 전경

전남 곡성군 오산면에 18홀 대중제 골프장 '르오네뜨(LE HONNETE)CC'가 오는 10월2일 개장한다.

남해주택건설·NH유통(대표:김양석)은 광주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오산면에 프리미엄 퍼블릭 르오네뜨(LE HONNETE)CC 9홀을 우선 개장한다고 19일 밝혔다.

남해그룹은 오랜 기간 이어온 건설 및 조경 명가기업의 시공 노하우를 살려, 그동안 광주·전남에서 보기 힘들었던 최고급 프리미엄급 퍼블릭 골프장을 조성하기로 하고 우선 아웃(OUT)코스 9홀을 다음 달 개장힌 뒤, 2024년 하반기에 인(IN)코스를 완공, 총 18홀로 운영할 계획이다.

르오네뜨CC는 도전적인 코스와 멋진 경관이 함께 이루어진 산악형 골프장으로,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자연 경관을 최대한 살려 골프장을 조성했다.

아울러 여유 있고 즐거운 라운드를 위해 티오프 시간을 8분 간격으로 운영하며 개장행사 이벤트로 한정 기간 식사(1식)를 무료로 제공한다.


또 남해그룹은 이 골프장 인근에 리조트와 수목원을 조성 계획하고 있어 광주 인근의 최고급 휴양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

김양석 대표는 "편리한 교통과 최고급 시설, 시원하고 멋진 산악코스를 갖춘 골프장인 만큼 멋진 라운딩을 즐기기 바란다"며 "이번 골프장 개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"고 말했다.

최민석기자 cms20@mdilbo.com